사회공헌활동

  1. Home
  2. 조합소식
  3. 사회공헌활동

한국해운조합 사회공헌활동

사진을 Click하시면 확대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군산지부]군산장애인복지관 후원금 기부
     군산지부에서는 2017. 12. 29.(금)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, ()에이치엘해운 김성수 이사, 윤희훈 지부장 등 지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나눔행사(후원금 지급)를 실시하였다.
     금일 후원된 총 200만원의 기부금은 복지관 내 장애우들의 취업지원 교육 및 복지사업 등에 다방면으로 쓰이게 될 예정이며, 군산지부는 2018년도에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여러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.

    [군산지부]군산장애인복지관 후원금 기부

  • [거제지부]애광원 방문 환경미화활동
     거제지부는 2017.12.14.(목) 거제 장애인 생활시설인 애광원을 찾아 환경미화 활동을 실시하였다. 거제지부는 앞으로도 불우한 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계획이다.

    [거제지부]애광원 방문 환경미화활동

  • [목포지부]동명동 행정복지센터 방문
    2017.12.14. 13:30 목포지부에서는 목포지역 대의원 박승도(금호수중개발), 지부장 등 4명이 동명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, 2017년 연말연시 사회공헌을 위한 사랑나눔 실천활동을 실시함으로써, 지역사회 구성원과 함께 행복사회를 가꾸어가는 조직문화 조성 및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조합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였다.
    금일 실시된 실천활동지역은 목포시 복지허브 8개소중 동명동으로서, 미등기주택 및 노령자가 많은 복지사각지대지역이며, 지속적인 자선과 기부가 요구되는 곳이기도 하다. 한편, 목포지부는 2018년도초 동명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공헌대상 발굴은 물론 정기적이고 다양한 사랑나눔활동을 전개키로 하였다.

    [목포지부]동명동 행정복지센터 방문

  • [완도지부] 독거노인방문

    완도지부에서는 2017.12.14. 독거노인 거주지를 찾아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하였다. 완도지부는 정기적으로 소액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, 도배같은 환경개선 작업도 지난 6월에 시행하는 등 향후에도 거주에 필요한 도움을 지속할 예정이다.

    [완도지부] 독거노인방문

  • [포항지부] 선린애육원 방문
     포항지부에서는 2017.12.14.(목) 포항시 환호동 소재 아동양육시설인 선린애육원을 방문하여 지진피해와 추운 겨울날씨로 어려움을 겪는 입주 원생들을 위로하고, 시설물 진입로 및 주차장, 광장 등의 낙엽수거 청소를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봉사활동과 물품지원 등을 약속하였다.

    [포항지부] 선린애육원 방문

페이지 위로 올리는 버튼

/WEB-INF/jsp/egovframework/ksa/bbs/PG0009/List.js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