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  1. Home
  2. 조합소식
  3. 보도자료
KSA, 해운산업인 섬 여행 체험단 ‘성료’ (내용)
제목 KSA, 해운산업인 섬 여행 체험단 ‘성료’
작성자 총무홍보팀 등록일 2019년 08월 26일 조회수 482
내용
 1박 2일 백령도 체험으로 섬 여행만의 특별함 전해
 
 KSA(한국해운조합·이사장 임병규)가 오는 9월 KSA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해운산업인 섬 여행 체험단을 모집하고 1박 2일간의 체험활동을 진행했다.

 체험단은 섬 방문 체험활동을 통해 섬 여행만의 특별한 즐거움과 해운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, 창립 70주년 조합에 대한 해운산업인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, 지난 8월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조합원사 및 유관단체 등 해운산업인 3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인천 백령도를 방문하여 섬 곳곳을 둘러보며 섬 여행의 매력을 경험하는 것으로 구성되었다.

 체험단은 먼저 인천여객선터미널에서 집결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여객선 탑승을 통해 섬 여행의 시작을 알렸으며, 유람선 해상관광과 육로관광으로 섬 지역의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기고, 백령도 특식을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. 같은 날 저녁에는 창립 70주년 조합과의 소통 시간을 통해 조합의 주요 추진사항을 공유하였으며, 섬 여행 등 해운산업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하였다.

 KSA 관계자는 “이번 체험단을 통해 우리 해운산업인들이 섬 여행과 조합에 대한 좋은 기억들을 많이 남기셨기를 바란다.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섬 여행 홍보활동을 추진하여, 많은 국민들이 섬 여행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찾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뜻을 밝혔다.


첨부파일
목록

TOP

/WEB-INF/jsp/egovframework/ksa/bbs/PG0007/Read.js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