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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주배상책임공제(P&I) Risk Survey 대행업체 선정 공고 내용
제목 선주배상책임공제(P&I) Risk Survey 대행업체 선정 공고
작성자 공제개발팀 등록일 2017년 07월 10일 조회수 549
내용
2017년도 P&I Risk Survey 대행업체 선정 공고


1. 검사 개요
   - 대상선박 : 조합 선주배상책임공제(P&I) 가입선박 중 대상선박  
   - 검사기간 : 2017. 08. 01. ~ 10. 15. 
      * 조합 P&I Risk Survey 양식에 따라 실시 및 검사보고서 제출 

2. 자격요건
   - 정부대행 검사업체 
   - 항만운송사업법에 따른 감정사업 등록업체

3. 선정방법
   - 매 2년마다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결과에 따라 대행업체 선정

4. 신청접수 및 방법
   - 접수기간 : 2017. 7. 10.(월) ~ 7. 21.(금) 18:00
   - 접수방법 : 전자메일, 등기우편 및 직접방문 접수(마감일 18시 도착분에 한함)
      * 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 원서접수를 받지 않음

5. 제출서류 (주민번호 뒷자리는 반드시 마스킹(삭제) 처리 후 제출)
   - 조합 공제가입선박 검사 대행업체 신청서(붙임)
   - 회사소개서(소재지 및 직원현황 등 포함)
   - 최근 3년간 검사실적 세부내역(Condition, Towing, Risk Survey로 구분)
   - 사업자등록증 및 항만운송사업등록증
      *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6. 선정업체 발표
   - 선정업체에게 개별통보(유선, 이메일 또는 문자전송)


 * 기타 자세한 사항은 붙임 공고문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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